2024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학생들은 다음 안내사항을 읽어보시고 졸업에 문제가 없도록 해당사항을 꼭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
 

1. 졸업사정 안내


[졸업사정 일정]

 2024년 2월 졸업사정이 다음과 같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.

졸업사정기간: 2024.01.10.(수) 14:00 ~ 2024.02.05.(월) 17:00 


[포털 졸업사정 결과 확인 기간]

- 포털 확인 가능 기간: 2024.02.14.(수) ~ 2024.02.16.(금

 


  ** 학적 담당자 정윤선 : 02-3290-5670 (업무시간 10:00~17:00)

위 번호로 졸업사정 기간에 연락이 가는 경우 반드시 전화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. 

연락이 닿지 않아 졸업에 차질이 생길 시에는 행정팀에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음을 숙지바랍니다.

 

 


2. 졸업사정 결과 확인

사정기간 내에 졸업사정 결과가 개인문자와 이메일로 발송 예정.

이메일 수신 후 양식에 맞춰 졸업 담당자에게 메일 회신 요망(미회신 시 졸업판정 불가)

 

*졸업사정 결과 예시

    [졸업확정] - 학점이수완료, 졸업요건(공인영어) 충족

    [신규수료] - 이번 학기 학점이수완료, 졸업요건(공인영어) 미제출자

    [계속수료] - 기수료자, 졸업요건(공인영어) 미제출자

     [졸업불가] - 학점이 미이수되어 수료.졸업 모두 불가능한 자

 

 


3.졸업요구조건 추가제출

- 졸업요구조건 제출마감: 1월 31일(수) 15시까지(기한엄수)

영어성적의 제출은 원본성적표 제출이 필수이나, 온라인상으로 제출 시 원본의 스캔본만 가능합니다. 미리보기 등의 캡쳐 성적표는 인정 불가입니다.

 

 

4. 포털시스템 개인정보 확인 및 정비 

1) 개인 연락처 수정

     졸업과 관련한 긴급 연락을 위해 포털시스템의 학적사항 수정에서 잘못 기재된 개인정보(전화번호, E-mail )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) 영문성명 정정

     여권의 영문명과 학적부 상의 영문명이 다를 경우, <학적부기재사항정정원>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

     603030@korea.ac.kr로 제출(여권 사본 반드시 첨부)

     (예 홍길동일 경우 ⇨ HONG, GIL DONG 혹은 HONG, GILDONG로 표준화)

      ※ 유학 준비 등 해외 서류 제출 시 여권의 영문명이 불일치 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음졸업 후엔 수정 불가

    


5. 핵심교양 인정원 제출

핵심교양인정원 미제출자는 졸업사정 기간 내에 행정팀으로 제출

(미제출시 핵심교양으로 인정불가 → 졸업불가미제출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※문의: 02)3290-5670